인피니트 - 눈물만 ( Infinite - Only Tears )


infinite


成員顏色分法:聖圭 東雨 優鉉 Hoya L 成烈 成鍾


韓文歌詞:


사랑한다 미안하다
그래 더는 안되겠어
난 다가갈 자격 조차 없어
날 사랑하지 마
내겐 마음을 내어줄 여유도 없어
매일을 힘겹게 살고
하루가 버거워 울고

오 난.. 네게 줄 수 있는게 없어
missing U
따뜻한 말도 못해
I missing U
감히 바랄 수도 없어
I missing U
이렇게 밀어내
내겐 가진건 심장뿐 못난 놈이라

참고있어 아프지만
내겐 눈물도 사치야
널 바라볼 자격 조차 없어
날 바라보지 마

알아 너 있는 그곳에 내 맘이 있어
숨결이 닿을 거리에
언제나 같은 자리에

오 난.. 네게 줄 수 있는게 없어
missing U
따뜻한 말도 못해
I missing U
감히 바랄 수도 없어
I missing U
이렇게 밀어내

세상 누구보다
너를 사랑하기에 참아 더

오 난.. 니 손 잡아줄 수가 없어
missing U
눈물만 안길까봐
I missing U
함께 하잘 수가 없어
I missing U
힘겹게 돌아서
내겐 가진건 심장뿐 못난 놈이라



中文歌詞:


成鐘) 我很愛你 對不起你

可是我還是不能再這樣做

東雨) 我甚至沒有接近你的資格

所以不要愛我


L) 我沒有可以把心交給你的閑暇

Hoya) 我每天用盡了力氣去生活下去 我每天也用盡了力氣去哭泣


聖圭) Oh我 ... 我沒有什麼可以給你 Missing U

我甚至不可以跟你說任何令你暖心的話 I Missing U

優鉉) 我甚至不能奢求你會屬於我的 I Missing U

所以我把你推開了

聖圭) 因為我是一個什麼都沒有 只有一顆屬於自己的心的男人


成鍾) 我在抑制 雖然這很痛

即使連眼淚對我來說都是一種奢侈

東雨) 我甚至沒有權利去看你

所以不要看我


成烈) 我知道我的心會隨你而去

Hoya) 接近到我們的呼吸能彼此接觸 我們總是在同一個位置

 

聖圭) Oh我 ... 我沒有什麼可以給你 Missing U

我甚至不可以跟你說任何令你暖心的話 I Missing U

優鉉) 我甚至不能奢求你會屬於我的 I Missing U

所以我把你推開了

 

聖圭) 因為比起這世上所有人 我是最愛你的

所以我選擇了壓抑 .......


聖圭) Oh我 ... 我沒有什麼可以給你 Missing U

我甚至不可以跟你說任何令你暖心的話 I Missing U

優鉉) 我甚至不能奢求你會屬於我的 I Missing U

所以我把你推開了

聖圭) 因為我是一個什麼都沒有 只有一顆屬於自己的心的男人

 

羅馬拼音:


saranghanda mianhada
geurae deoneun andoegesseo
nan dagagal jagyeok jocha eobseo
nal saranghaji ma

naegen maeumeul naeeojul yeoyudo eobseo
maeireul himgyeopge salgo
haruga beogeowo ulgo

o nan.. nege jul su inneunge eobseo
missing U
ttatteutan maldo motae
I missing U
gamhi baral sudo eobseo
I missing U
ireoke mireonae
naegen gajingeon simjangppun motnan nomira

chamgoisseo apeujiman
naegen nunmuldo sachiya
neol barabol jagyeok jocha eobseo
nal baraboji ma

ara neo inneun geugose nae mami isseo
sumgyeori daheul georie
eonjena gateun jarie

o nan.. nege jul su inneunge eobseo
missing U
ttatteutan maldo motae
I missing U
gamhi baral sudo eobseo
I missing U
ireoke mireonae

sesang nuguboda
neoreul saranghagie chama deo

o nan.. ni son jabajul suga eobseo
missing you
nunmulman angilkkabwa
I missing you
hamkke hajal suga eobseo
I missing you
ireokke doraseo
naegen gajingeon simjangppun motnan nomira

終於弄完了!!最辛苦還是弄顏色而不是翻譯好嗎

因為這次的聲音確實有點難認喔 常常有點弄混了 希望今次沒有錯吧!

最後送上音源喔 ^^



arrow
arrow
    文章標籤
    infinite Only Tears
    全站熱搜

    sycatherine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